교회소식 (9월 11일)


오늘 주일 예배
오늘 주일 예배 설교는 가스펠 실로암 교회를 담임하시는 이나토미 유이치로 목사님께서 오셔서 말씀 전해주십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간구하며 예배로 나아가기 바랍니다.

사역 축제 주일 합동예배
다음 주일 9월 18일은 사역 축제 주일입니다. 11시에 본당에서 3개 회중 합동 예배로 드립니다. 예배 후에는 교회 앞마당에서 사역박람회가 열립니다. 파사데나 장로 교회 모든 회중이 함께 참여하는 사역 축제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간지를 참조해 주십시오.

바이블 타임
바이블 타임 9월호가 나왔습니다. 매일 매일의 말씀 통독과 묵상을 도와주는 교재입니다. 구입하셔서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권당 3불)

말씀 펠로우십
말씀펠로십 시즌 2가 지하 스튜디오에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언제든지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사도의 기도’라 주제로 가지고 교제하는 말씀중심의 기도-영성훈련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지하 스튜디오, 오후 2시 30분 문의: 임창현 목사)

중보기도 모임
매주일 오전 11시 15분부터 45분까지 지하 스튜디오에서 예배를 위한 주일 중보기도 모임이 있습니다. 또한 매주 금요 기도회가 본당에서 오후 8시에 열립니다. 기도 제목이 있으시면 교역자들에게 알려 주시거나 헌금봉투에 써 주시면 교회가 같이 기도 하겠습니다.

모임
중보기도 모임 – 매주일 오전 11시 15분, 지하 스튜디오
홈리스 사역 – 이번주 수요일(9/14) 오후 6시, 홈리스 쉘터(다윗순)

9월 설교 일정
9/11 둘째주 – 이나토미 유이치로 목사 (1, 2부)
9/18 셋째주 – 월터 콘트레라스 목사 (Celebration of Ministries 합동예배)
9/25 넷째주 – 황의성 목사(1, 2부)

교역자 동정
김수영 전도사 사임


이 글을 Facebook, Twitter, Bookmark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