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KLM)


한국어 회중 교육부는 연령에 따라 유초등부(K부터 5학년까지)와 중고등부(6학년부터 12학년까지) 두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사랑하며 예배와 기도의 삶을 통해 경건하게 성장하는 하나님 나라의 귀한 자녀들을 키워내고자 합니다. 우리 교회학교의 자녀들이 기도와 말씀과 예배를 통해 하나님을 알아가고 닮아가며, 각자의 삶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이 시대의 거룩한 크리스천 리더로 성장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우리는 또한 교회학교의 모든 자녀들이 하나님을 아는 것이 신앙의 요체이고 본질이며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이 지혜의 근본임을 깨닫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삶과 사역을 계승하는 제자로서 살아가기를 바랍니다.
학생들의 문화와 눈높이에 맞는 교회교육을 실시하여 자녀들이 참된 신앙관을 정립할 수 있도록 모든 교사들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정과 학교와 지역 사회에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가서 그리스도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참된 크리스천, 세상에 휩쓸리지 않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능력 있는 크리스천,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섬기는 따뜻한 크리스천을 양성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귀한 자녀들이 교회학교를 통해 더욱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을 최선을 다해 돕고 있습니다. 이들을 통해 온 땅 위에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되고, 하나님의 이름이 더욱 높아질 수 있음을 믿습니다.

이 글을 Facebook, Twitter, Bookmark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