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사태에 관한 공지(3.22.20)


  1. 새벽기도회(월~토), 수요기도회는 일차적으로 4월 18일까지 4주간 가정에서 기도하는 것으로 대신합니다.
  2. 주일예배는 장년예배와 교육부 예배 모두 노회의 권고에 따라 5월 10일 주일까지 온라인예배로 전환하고, 한 달 정도 상황의 변화를 관찰하며 교회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장년 온라인예배는 낮 12시에 기존에 시행하던 생방송예배로 진행합니다. Youtube에서 ‘파사데나장로교회’ 를 검색하셔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각 순의 순장님들께서는 주일 오전 11시 45분부터 각 순원들에게 연락하시고 독려하시어 모두 정시에 함께 온라인예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교육부 온라인예배에 관한 문의는 김정희 전도사님(616-866-8892)에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 이번 주 헌금은 체크를 쓰셔서 우편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온라인헌금 방편이 기술적으로 마련되는대로 추가공지를 올리겠습니다. 편지 겉면 From 란에 정보를 쓰신 후 (Korean) 이라고 추가로 써주시고,
  4. To 란에 교회주소(585 E. Colorado Blvd, Pasadena, CA 91101)를 쓰신 후 Attn: Rev. Hyosub Lee 라고 꼭 함께 써주시면 됩니다. Check 에 pay to the order 란은 공란으로 두시거나 Pasadena Presbyterian Church 라고 써주시고 Memo 란에 KLM 이라고 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각 순의 순장님들께서는 교회의 주소와 우표가 붙은 봉투가 필요한 성도님들을 파악하시어 주소와 성함을 취합해서 알려주시면 교회차원에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Click Here To Donate

이 글을 Facebook, Twitter, Bookmark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