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20. 3. 1)


Staff Meeting

오늘 점심식사 후 오후 2시부터 136호에서 Staff Meeting이 있습니다.

Friends of Music Season Celebration & Auction

7일(토) 오후 4~6시에 갬블라운지에서 Friends of Music 시즌의 시작을 축하하며 Auction 행사가 열립니다. 입장료는 35불이고 경매수익과 입장료 전액이 음악부의 발전을 위해 사용됩니다. 맛있는 음식과 훌륭한 공연, 좋은 물건의 경매가 준비되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에 관하여

최근 몇 달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한국과 캘리포니아 모두에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분명한 지침을 말씀드리고 싶지만 바이러스에 대한 정보, 현황이나 정부당국의 설명도 명확하지 않고, 또한 교회 공동체 고유의 특성도 있기 때문에 개개인이 최대한의 조심을 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최선입니다. 예를 들어 악수 대신에 목례를 하고, 기침이나 재채기를 할 때 옷이나 손수건으로 잘 가리며, 출입 전후로 손씻기 등 개인 위생을 철저히 해야 하고, 최근에 한국을 방문했을 경우 증상여부에 대하여 면밀히 살펴야 할 것입니다. 교회의 중진들이 이 문제에 관하여 지속적으로 논의하고 있으며 상황의 추이를 보고 교회차원의 방침을 계속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의 인도와 보호를 간구하는 성도님들의 중보를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Facebook, Twitter, Bookmark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