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19. 10. 6)


새벽경건기도회

-시간: 월~금요일, 오전 5:30~6:30

-장소: 프리만 채플

-문의: 김정현 집사(213-808-9111)

Committee Member 를 모집합니다.

1. All Church Congregational Meal Committee: 세 개 회중이 연합예배 및 기타 활동을 함께 할 경우 식사, 장식, 정리 등을 기획하고 돕는 위원회입니다. 다음 일정은 11월 24일 추수감사주일입니다.

2. Fun & Fellowship Committee: 세 개 회중이 연합하는 행사 및 프로그램(LA다저스 경기관람, 전교인 피크닉, 라인댄싱, 비치데이 등)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위원회입니다. 열정있는 성도님들의 지원을 기다립니다.

주차안내

주차장에서 교회의 확인을 요구할 경우, 처음 방문하신 분이나 노약자께서 메디칼 빌딩에 주차하신 경우에는 교역자에게 Validation Ticket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조찬 모임

-시간: 10월 10일(목) 오전 7시

-장소: Conrad’s (861. E. Walnut St. Pasadena)

-하루의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같이 식사하고 교제하며 기도의 제목을 나누는 자리에 PPC의 남성 성도님들을 초대합니다.

교육부 Fund raising

10월 13일 주일 점심 시간에 유초, 중고등부의 부족한 예산 확보를 위해서 Fund raising 행사를 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문의: 김정희 전도사)

미국장로교회(PCUSA) 신앙고백서에 관하여

우리는 12개의 신앙고백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대교회(니케아 신조, 사도신경), 종교개혁 시대(스코틀랜드, 하이델베르크, 제2스위스, 웨스트민스터, 소요리, 대요리 문답), 현대(바르멘, 1967년, 벨하, 간추린 신앙고백) 등의 시대에 따른 기독교 신앙의 고백들을 함께 믿고 고백합니다. 신앙고백은 신앙공동체가 무엇을 믿는가를 표현해주며, 미국장로교 내에서 신앙의 ‘표준’이 됩니다. 우리는 이를 예배 중 다양하게 고백함으로써 늘 개혁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다음주 말씀

– 누가복음(Luke) 17:11~19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다”


이 글을 Facebook, Twitter, Bookmark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