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19. 8. 25)


장로 & 안수집사 임직 일정

1. 추천: 8월 18, 25일

2. 후보자 투표: 9월 1일

3. Nominating Committee Endorsement: 9월 8일

4. Called Congregational Meeting: 9월 15일

5. 현재 임직자 현황

-시무장로: 김희원, 도은석, 한성수

-휴무장로: 김용산, 김혜경, 윤정호, 장다니엘

-안수집사: 고요한, 김정현, 전상복, 정의찬, 한소향

교회요람 사진촬영

10월 1~5일에 교회요람 사진촬영이 있을 예정입니다. https://booknow-lifetouch.appointment-plus.com/b0mvgtjg 에 가셔서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박종호 장로 초청 찬양 & 간증 집회

-시간: 금일 오후 2:15 / 장소: 본당

미국장로교회(PCUSA) 신앙고백서에 관하여

우리는 12개의 신앙고백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대교회(니케아 신조, 사도신경), 종교개혁 시대(스코틀랜드, 하이델베르크, 제2스위스, 웨스트민스터, 소요리, 대요리 문답), 현대(바르멘, 1967년, 벨하, 간추린 신앙고백) 등의 시대에 따른 기독교 신앙의 고백들을 함께 믿고 고백합니다. 신앙고백은 신앙공동체가 무엇을 믿는가를 표현해주며, 미국장로교 내에서 신앙의 ‘표준’이 됩니다. 우리는 이를 예배 중 다양하게 고백함으로써 늘 개혁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차 안내 기존의 주차장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주차장에서 교회의 확인을 요구할 경우, 사무실에서 Validation Ticket 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이나 노약자께서 메디칼 빌딩에 주차하신 경우에는 교역자에게 Validation Ticket 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주 말씀

누가복음(Luke) 14:1, 7~14 / “낮은 자리”


이 글을 Facebook, Twitter, Bookmark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