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19. 6. 2)


Music Ministry Sunday

금일 ELM예배는 교회 내 음악 사역을 recognize 하는 Music Ministry Sunday로 드립니다. Trinity 성가대가 참여하여 함께 찬양합니다.

정기공동의회(6/9)

6월 9일은 정기공동의회가 있는 날입니다. 오전 11시에 모든 미니스트리가 함께 대성전에 모여서 연합예배를 세 언어로 드립니다. 예배 후 공동의회가 있고 그 후에 식사를 함께 합니다.

드레스 코드(6/9 pentecost sunday)

PCUSA는 6월 9일 pentecost sunday에 Gun Violence를 반대하는 취지로 드레스 코드 캠페인(오렌지색 또는 빨간색)을 진행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순장 모임

6월 9일 점심 식사 후에 136호에서 순장 모임이 있습니다.

2019 PPC VBS

2019년 여름성경학교가 6월 21일(금)부터 23일(주일)까지 열립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 volunteer & donation 문의: 김정희 전도사(617-866-8892)

새가족 Membership Training

우리 교회에 새롭게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새로 오신 가족들을 위한 Membership Training을 진행중입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점심식사후에 136호에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주차 안내

6월 2일까지는 현행대로 사용하고, 6월 3일부터는 콜로라도 길 건너 편 파킹랏을 사용하게 됩니다. 처음 방문하신 분들이나 노약자들은 메디칼 빌딩에 주차하시고 주차 바우처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메디칼 빌딩 주차장은 목요일 저녁과 주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동체 기도 (함께 기도합니다)

강성근, 김국희, 김종숙,김혜리, 안희원, 안혜숙. 임혜림, 임부영, 진영자

다음주 말씀(6월 16일)

요한복음 (John) 16:12~15 “성령의 일”


이 글을 Facebook, Twitter, Bookmark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