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소식(2018.05.13.)


성령 강림절 합동 예배
다음 주일 5월 20일에는 3개 회중이 함께 모여서 합동 예배를 드립니다. 예배 후에 정기 공동의회가 있고, 그리고 나서 3개 회중이 함께 점심 식사를 하면서 교제를 나누게 됩니다.
*성령 강림절 합동 예배: 오전 11시, 본당

파사데나 장로교회 하이킹 모임
우리교회의 하이킹 모임을 시작합니다. 매달 3째주 토요일에 싼타아니타 골프장 파킹랏에서 아침 8시 정각에 출발합니다. 210번 프리웨이 북쪽, 몬로비아 북쪽에 있는 여러 트레일 중에서 그리 힘들지 않은 좋은 코스를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 전체 걸리는 시간은 3시간 정도이고 내려와서 함께 맛있는 점심을 하며 교제를 나눕니다. 자연 속에서 하나님과 만나고 형제자매와 좋은 교제를 나누는 이 하이킹 모임에 많은 참석을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기 원하시는 분들은 도현주 권사님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Men’s Group
우리교회에 있는 3,40대 형제님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며 친목도모를 하고 있습니다. 지하007호에 탁구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문의:남강일 장로)

영어권을 위한 성경공부(REMIX)
지난 주에 영어권 청년들을 위한 성경 공부 모임을 가졌습니다. NT Wright의
“Surprised by Scripture” (톰 라이트, 시대가 묻고 성경이 답하다)를 읽어나가며 진행합니다. 주위에 널리 알려 주시고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합니다.
(문의:장다니엘 장로)

공동체 기도(함께 기도합시다)
강성근,김기호,임해림,임부영,진영자

모임
사역자 기도회 – 매주일 오전 10시, 갬블라운지
한글학교 – 매주일 오후2:15, 202,203호
TAKE-6 – 5/24 (목), 오후5시, 다윗순

사역자 동정
이동우 목사님께서는 14일부터 18일 까지 San Diego에서 열리는 NCKPC(미국장로교 한인교회 전국 총회) 컨퍼런스에 참석하십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Facebook, Twitter, Bookmark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